원본 영어로 읽기
텔레그램의 기존 업데이트는 맞춤형 움직이는 이모지를 만들기 위한 오픈 플랫폼을 추가하여 이모지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무한반응 및 이모지 상태를 통해 새로운 이모지를 사용하여 내 기분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제 모든 사용자는 와 같이 텔레그램 프리미엄 사용자만 사용 가능했던 반응을 포함하여 수십 가지 반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이모지를 담기 위해 반응 패널 재설계를 통해 확장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반응은 상단에 표시가 됩니다.
텔레그램 프리미엄 사용자는 맞춤 이모지에서 무한개의 선택지에서 원하는 반응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수천개의 수천개의 이모지 중에서 더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이제 메시지당 최대 3개의 반응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런 반응에 대한 변화는 그룹대화 및 개인대화에 사용 가능합니다.
그룹 관리자는 그룹에 맞춤 반응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프리미엄 사용자는 이름 옆에 표시되는 움직이는 이모지 상태를 추가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내 기분이나 무엇을 하고 있는지 빠르게 알릴 수 있습니다. 이 맞춤 상태는 대화목록, 그룹과 내 프로필에 있는 프리미엄 뱃지를 대체합니다.
다른 텔레그램 테마와 일치하도록 색상을 변경하는 7가지의 표준 상태 중 하나로 설정하거나 무한개의 맞춤 이모티콘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 취침, 여행 등 인기 있는 제안들은 상단에 표시됩니다.
채팅 목록 상단에 있는 프리미엄 배지를 탭하거나 설정으로 이동하여 상태를 변경하세요. 특정 기간 동안 상태를 설정하려면 이모티콘을 꾹 눌러주세요.
누구나 텔레그램의 오픈 이모지 플랫폼을 사용하여 텔레그램 프리미엄 사용자를 위한 독특한 아트 스타일과 캐릭터로 맞춤 팩 업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로그아웃 및 로그인을 많이 해야하는 사용자들은 이제 이메일 주소나 애플 또는 구글 로그인을 통해 로그인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iOS에서 텔레그램에 가입하거나 로그인하는 것이 이제 안드로이드 사용자에게는 이미 친숙한 새로운 인터페이스 및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으로 더욱 간소화되었습니다.
텔레그램의 모든 @사용자명에는 고유한 t.me/사용자명 링크가 있어 인터넷 어디에서나 공개 프로필, 그룹 또는 채널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사용자명은 자신의 이름을 강조하고 싶은(또는 / 키를 찾는 데 어려움이 있거나) 사용자를 위해 새로운 고유 링크 형식인 사용자명.t.me를 소유하게 됩니다.
다운로드 중인 미디어 및 파일은 검색의 '다운로드' 탭에서 관리하거나 대화목록에 나타나는 아이콘을 눌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목록에 있는 항목을 길게 눌러 재정렬하고 우선순위를 변경하여 맨 위에 있는 파일을 먼저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이미 iOS에 적용되었으며, 목록에서 항목을 길게 누르고 '다운로드 우선순위 지정' 선택으로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열기, 닫기 및 미디어 변경을 위한 새로운 부드러운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13 이상 사용자들은 휴대기기의 야간 모드 설정 및 강조 색상과 자동으로 일치하는 테마별 텔레그램 아이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모두 열심히 사무실과 학교로 복귀하는 동안 저희는 다음 업데이트가 이미 준비되고 있는 비밀 연구소로 돌아갑니다.
2022년 9월 16일
텔레그램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