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통화와 텔레그램의 7년

원본 영어로 읽기
영상 통화와 텔레그램 7주년

텔레그램이 이제 7살이 됩니다. 2013년 소규모 보안 메시징 앱으로 시작하여, 이젠 4억명이 넘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텔레그램은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10대 앱 중 하나이며, 가족에게 연락을 하거나 학교 친구 혹은 회사 동료들간 협업을 하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업적은 저희 스스로 달성을 한것이 아닙니다 - 텔레그램은 광고를 일체 하지 않았으며, 모든 사용자는 믿을만한 누구로부터 추천을 받아 앱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일관성있는 원칙과 품질이 스스로를 증명하였고, 수백만명의 여러분들은 여기에 응하였습니다. 저희도 사용자분들 기대에 부합하기 위하여, 텔레그램을 메시징 앱 이상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이 요청하였던 기능을 추가하고자 합니다 - 바로, 안전하고 빠른 영상 통화입니다.

영상 통화

2020년에는 대면 커뮤니케이션의 필요성이 대두되었으며, 저희 iOS와 안드로이드의 알파 버전에서 영상 통화 기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프로필 화면에서 영상 통화를 시작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영상 통화 도중 영상을 끄거나 킬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의 모든 영상 컨텐츠처럼, 영상 통화는 화면 속 화면을 지원하여 눈을 맞추면서 대화 목록을 탐색하거나 다른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영상 통화는 단-대-단 암호화로 보호되어 있습니다. 연결을 확인하려면, 화면에 뜨는 4개의 이모지를 상대방과 비교를 해보세요 - 일치할 경우, 해당 통화는 오랜기간동안 검증되어 텔레그램 비밀대화와 음성 대화에서 적용된 암호화가 적용되어 100% 안전합니다.여기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희 안드로이드와 iOS 앱은 재현 가능한 빌드를 제공하여, 누구나 암호화를 검증할 수 있으며, 매번 퍼블리싱 되는 업데이트와 정확히 동일한 오픈 소스 코드인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영상 통화는 이후 업데이트에서 다양한 기능과 성능개선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향후 그룹 영상 통화 출시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현재의 연중 이정표에서는, 같은 방에 있거나 다른 대륙에 있는 특별한 누군가와 아기자기한 일대일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이모지 추가

여러분들이 더 즐길 수 있도록 움직이는 이모지 여러 종류를 추가하였습니다. 👇 이런 것을 대화에 사용하시려면, 한개의 이모지를 메시지에 입력해보세요.

더 많은 업데이트를 기대해주세요!


2020년 8월 14일,
텔레그램팀 드림

다른 뉴스

제휴 프로그램, AI 기반 스티커 검색, 콜라주 등

오늘, 우리는 텔레그램의 콘텐츠 제작자와 미니 앱 개발자를 위한 흥미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제작자는 이제 자신의 노력을 수익화하고 별을 얻을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가지게 되었으며, 미니 앱 개발자는 새로운 사용자를 유치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얻게 됩니다. 또한, 텔레그램 사용자는 이제 AI를 사용하여 스티커를 찾고…
12월 4, 2024

미니 앱 2.0: 전체 화면 모드, 홈 화면 아이콘, 지리적 위치 및 10가지 추가 기능

오늘 우리는 미니 앱 역사상 가장 큰 업데이트를 출시합니다. 미니 앱은 전체 화면 모드, 구독 계획, 홈 화면 바로가기, 선물 보내기, 미디어 공유, 문서 작성, 위치 정보 접근, 모션 트래커, 이모지 상태 설정 등을 지원합니다.
11월 17, 2024

개선된 비디오 및 그 외 다수

오늘 업데이트에서는 영상의 더 빠른 로딩, 더 나은 품질 및 새로운 속도 제어 기능, 마지막 편집 타임스탬프, 보낸 메시지에 미디어 첨부, 미니 앱의 증가된 제한, 개발자를 위한 새로운 수익화 옵션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10월 31, 2024

선물, 검증 플랫폼 및 기타

사용자들은 이제 친구들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선물의 수신자는 자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선물을 표시하거나 별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텔레그램은 기업들이 고객의 전화번호를 인증할 수 있는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인증 플랫폼은 사용자가 텔레그램을 통해 코드를 받아 전화번호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하며…
10월 5, 2024